BRAND

BRAND

세상의 모든 음식이 한 곳에 모이는 곳

BRAND

세상의 모든 음식이 한 곳에 모이는 곳 "Food Stocx"

1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"혼밥" 과 "편도족" 소비가 늘고 있는 요즘. 푸드스톡은 가정 간편식 전문 편의점 으로 HMR 시장의 선구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.
미래의 편의점은 단순히 물건을 구매 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각종 서비스 제공과 여러 종류의 간편식을 즉석에서 섭취하고 즐기는 공간으로 탈 바꿈 될 것이며,
소형 음식점을 대체하는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.

세상의 모든 음식이 한 곳에 모이는 곳 "Food Stocx"

경기부진으로 인한 가처분 소득이 감소하고 있는 요즘.
가벼운 지갑의 고객에게 든든한 끼니를 제공하는 것이 푸드스톡의 브랜드 가치 입니다.